기존 티볼리와 비교
1.5터보라 속도 잘남 언덕도 이제 가속 가능
- 3천RPM 갈 일이 별로 없이 2천RPM에서 110km까지 올라감
딥컨트롤 I,II 정신놓을때 도움됨
- 벤츠에도 있는 기능이라는데 지가 핸들을 슬슬 꺽어줌
블레이즈 콕핏 만족
- 타코메타랑 속도계가 둘다 둥글둥글하게 보여서 익숙함.
단점은 높아서 아래가 잘 안보임
- SUV 공통적인 단점이리라 생각함. 조심해서 문열어야함
트렁크 바닥 커버 열어야 그나마 쓸만함
- 바닥 커버는 뒤에건 뒤로 제끼고, 앞에 커버는 바닥에 내려놓을수 있음. 트렁크 넓어짐
네비게이션 3차원시 헷갈림
- 2차원으로 해놓아야 할듯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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